11월 심톡 : 힐링 테라피 

"내 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

우리는 우리 몸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을까요? 

몸이 아프거나 불편할 때야 비로소 몸을 인식하게 되진 않았나요? 우리의 몸은 우리의 정신과 깊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몸을 잘 살펴보고 챙겨주지 않으면 마음도 건강하기 어렵지요.

11월 심톡에서는 평소 관심을 많이 주지 않았던 우리 ‘몸’에 대해 알아보고 온전히 느껴보고, 춤을 통해 표현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춤’이라고 해서 벌써 ‘난 몸치인데!’, ‘모임에서 춤? 창피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죠? :) 

힐링 춤 테라피에서 춤을 잘 추거나 못 추는 건 없습니다. 그저 자신의 몸과 마음이 하나되어 자연스럽게 움직여보는 ‘경험’이 있을 뿐입니다.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장 멋진 움직임이 되니까요.   

이번달 심톡은 안아미 선생님께서 스페셜 호스트로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약력: 
미국 샌프란시스코 Tamalpa 표현 예술 지도자 과정 수료, 서울 불교대학원 자아초월상담 석사)

>> 참가 신청 https://www.facebook.com/events/542647999220272/

* 오시는 길 http://soonhwan.kr/contact/

가벼운 옷차림과 가벼운 마음이라면 누구든 환영합니다!
부담 갖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함께해요!





* 심톡이란?

'온전함을 회복하는 대화, 심톡'입니다.

우리는 '삶의 진실된 이야기'를 나눌 때 공감받고 힘을 얻습니다.

내 앞에 놓인 사람을 바꾸려고 하는 게 아니라 

내 앞에 놓인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고통을 함께 느끼는 것이 바로 그것이지요.

그렇게 서로를 통해 온전함을 회복하려는 사람들이 모든 공간이 바로 심톡입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이 온전함을 회복하고, 나아가 가족을 회복하고, 사회를 돌아가게 하는 것.

그 시작은 나의 이야기를 꺼내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 것에서 비롯된다고 저희는 믿습니다. 

이런 생각을 가진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대상]

함께 나눌 이야기가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분들도 환영합니다

학생과 학부모, 선생님도 환영합니다

가까이에서 그냥 놀러오시는 분들도 환영합니다! 

 

[참가비 / 장소]

1인당 12,000원

- 참가비는 장소비, 음료비, 강의 준비로 사용됩니다.  

- 장소는 합정역, 망원역 근처 <순환창작소> 입니다.  http://soonhwan.kr/contact/ 

- 참여 방법은  https://www.facebook.com/events/542647999220272/ 이곳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